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4대보험 납부내역서 인터넷 발급

초롱이의 생활정보 2018. 4. 11. 07:56

4대보험 납부내역서 인터넷발급

국민건강보험공단은 2017년 납부한 4대 사회보험료인 건강보험, 국민연금, 고용보험, 산재보험 내역을 5월 1일부터 국세청 홈택스(www.hometax.go.kr)를 통해 4대보험료 납부내역을 확인할 수 있게되므로 5월 종합소득세 신고 기간 중 신고대상자나 세무대리인은 국세청 홈택스에서 4대 사회보험료 납부내역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4대보험 납부내역서 인터넷 발급 방법을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종합소득세신고용 4대보험 납부내역서 인터넷 발급 방법은 사회보험통합징수 포털 사이트 를 통해서 신청 가능한데 인터넷 검색창에 사회보험통합징수 포털을 입력후 접속하시고 신청을 시작하실 수 있습니다. 우선 로그인 후 납부확인서 발급신청을 선택하고 진행합니다.







4대보험 납부확인서 간단 인터넷 발급신청은 발급용도 선택, 국문/영문 선택, 발행신청녕월, 세부 보험 등을 선택하시고 조회를 누르신 다음 조회되면 출력을 선택하여 누르시면 컴퓨터와 연결된 프린터로 인쇄 가능합니다.






이상과 같이 4대보험 납부내역서 간단 인터넷 발급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4대보험 납부내역서 필요하실 경우 집에서 간편하게 신청하여 발급받으시기 바라며, 다음달인 5월 1일부터 국세청 홉텍스에서도 가능하다고하니 5월 종합소득세 신고시 편리하게 이용해보식 바랍니다.



댓글